본문 바로가기
여행/관광지

부안 내소사 전북 볼거리 추천

by 핫플티처 2022. 5. 6.
728x90

안녕하세요. 핫플티처입니다. 

전라북도 안에서도 부안은 많은 볼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채석강과 수성당,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부안 내소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부안 내소사 자체보다는, 이 안으로 들어가는 전나무 길이 인상적인데요.

부안 내소사 전북 볼거리 추천

차가 없이는 이동이 힘들위치에 있습니다. 택시를 타든, 자가를 이용하든 자동차를 이용해서 와야겠더라고요. 하지만 안에는 주차할 공간이 매우 넓게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부안 내소사 전나무길

부안 내소사로 들어가는 길에 전나무 길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내소사 자체보다, 이 전나무길이 더 이쁘고 좋더라고요. 공기가 정말 맑고 깨끗한 느낌이었거든요. 그래서 산책코스로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전나무길을 걷기 위해서도 내소사 입장료를 내야 해요.

 

 

부안 내소사 입장료

우선 내소사 입장료는 성인 1인당 4,000원입니다. 볼거리에 비해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만 오고, 앞으로는 방문 안 할 것 같네요. 

 

 

이렇게 볼거리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돌담에서도 사진 찍고, 무엇보다 엄청 큰 나무가 있는데요. 수명이 무려 1000년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오랜 세월을 살고 있는 나무를 보니 신기하고 대단할 따름이었습니다.

 

 

그리고 부안 내소사 근처에는 슬지 제빵 소라는 카페 겸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데요. 이곳이 부안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특히 빵과 팥 우유가 너무 맛있어서, 이곳은 다음에도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아무쪼록 입장료에 비해서는 볼거리가 많이 없지만, 그래도 전나무길은 좋았던 전북 볼거리 부안 내소사 글이었습니다.

728x90

댓글